호이안 픽업, 드랍 가능한 가성비 좋은 마사지 추천미노스파, 센텔라스파, 블루기프트스파 : 네이버 블로그

호이안 픽업, 드랍 가능한 가성비 좋은 마사지 추천미노스파, 센텔라스파, 블루기프트스파 : 네이버 블로그

호이안 픽업, 드랍 가능한 가성비 좋은 마사지 추천미노스파, 센텔라스파, 블루기프트스파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우리는 또 나트랑 밤문화를 즐기러 왔다 괜히 떡지도 마사지처럼 봉변 당하는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조금 주저하고 있었다. 그리고 가격은 환산하면 약 3만원 정도인데 그때까지 믿지 못했다. 그래서 그냥 돌려보낼려고 하던 찰나에 조금 호기심이 생긴 나머지 20만동 불러보았다. 조금 고민하더니 알겠다고 하고 우리를 태울려고 하더라.


호치민 더목스파 직원분들이 무엇인가를 안내해 줄 때 약간의 한국어는 할 줄 알지만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계단을 기준으로 로비 안쪽에는 발마사지 전용공간이, 1.5층에는 네일을 해주는 곳이 배치되어 있다. 신발을 개인락커에 맡겨두고, 마사지를 하는 공간인 2층에 올라가 보니, 살짝 낮은 조명톤과 함께 곳곳에 촛불로 장식되어 있었다. 여러 대의 공기청정기가 작동하는 점이 특히 맘에 들었는데, 이 정도면 베트남에선 흔하게 접하기 힘든 세심한 배려가 아닐까 싶다.


아니 5년전만 해도 슈퍼볼근처에 많은 퇴폐 이발소들이 성행을 했는데 지금은 거의 찾아 보기 힘들어요. 공항에 내리면 이곳은 무료픽업 서비스까지 운영하고 있었기에 굉장히 편리하였습니다. 약속시간대로 딱 맞게 저희들은 도착하였고 앞에 굉장히 많은 한국남자들이 있는것을 제 눈으로 직접 목격 하였습니다. 그렇게 저희들은 시간에 따라 입장을 하게 되었고 이곳은 먼저 선불가격제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서비스 도중에 환불은 안되고 받기전 상황은 언제든지 100% 환불이 된다는 규정을 듣고 입장을 하였습니다. 하수티 팍팍 내면서 그냥 뻘줌하게 기다리다가 여자가 들어옵니다.


길어봐야 두 시간이기에 일정에 무리도 없을뿐더러 술을 안 좋아하신다면 가라오케 가서 억지로 술 한잔하셔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딱 알짜인 그 코스만 즐기시고 또 여행으로 무리 없이 복귀하시기에 가장 좋은 코스이기 때문입니다. 우선 하노이 마사지를 조금이라도 아시려면 베트남 아가씨들의 성향에 대해 조금은 알아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베트남은 마사지 그리고 가라오케로 딱 나누어져 있습니다.


담시장은 한국의 남대문 시장을 연상시키며 "쩌담"으로도 불리는 나짱 최대 재래시장으로 베트남의 전형적인 시장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라 한다. 이번에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 여행, 3박 5일 전체 일정은 하나투어 패키지여행이었던지라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 좋았다. 마사지를 마무리 한 후 두피 마사지 및 샴푸서비스를 진행하는데 약 15분정도 마사지를 진행하고 샴푸 서비스도 진행합니다. 두 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자세를 잡아준다는 점……. 등이 호치민 윈디 마사지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자신들이 잘하는걸 알고 적극적인것도 알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워낙 팁을 다른 애들한테도 많이 받아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다음 2명 좋은 애들 후기를 쓰자면, 얘네는 적극파입니다. 마사지 스킬도 좋은데 sensual 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잘 합니다. 이중에 제일 잘하는 애는 몸도 쫌 다부진데 타이 마사지 같은 스킬을 시전하면서 신기한 자세도 많이하고ㅋㅋ .. 마사지 끝으로 가면  팬티 벗고 세워서 몸 터치하고 입으로도 자신도 하고 저도 하게 합니다. 제 생각엔 게이가 아닌것 같기도 하고 다음 타임도 뛰어야 되고 피곤해지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최저가 가격으로 소개해드리고 있는 이곳에서 이제 여러분들도 다양하게 이용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본식 회춘 마사지의 방식을 도입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5성급 호텔안에 있기에 위생적으로 가장 청결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사실 다른곳들도 다 방역 및 위생절차를 따로 거치긴 합니다. 남성 손님이 누워 있게되면 천장위에 기다란 봉 2개가 걸려있는데 거기에 빨간천2개를 이용해 발목부터 다리 전체를 감아 결박을 하게 되고 거꾸로 메달려서 서비스 해주는 방식 입니다. 보이는 쇼맨십과 자극적인것을 더욱 추구하게 되는 요즘같은 시대에는 굉장히 인기있는 비결중에 하나라고 여겨 집니다.


다른 지역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가격부담이 덜한곳이기에 KTV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하노이를 추천드립니다. 2022년 남성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상품은 단연 황제투어 입니다. 하지만 코스별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모르시는분들이 많을텐데요. A코스부터 D코스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원하시는 타입을 선택하여 여행하시면 됩니다.


터미널21I이세이I사쿠라I렉 남성전용 마사지부터 클럽,오픈 펍 등 유흥거리까지 모두공유. 마사지 업소에 방문하시게 되면 최대한 위생과 청결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깨끗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다면 우선 믿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전통음식을 럭셔리하게 재해석한 요리로 유명한 두옹스는 베트남 음식을 외국인들이 조금 더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타이밍이 좋지 않으면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현지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킹 가라오케는 다양한 규모의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룸 마다 색다른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전체적으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시설로 꾸져며 있으며 최신 음향 시스템과 조명 시스템까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라이브 밴드, 댄서, DJ 공연등의 다양한 부가적인 엔터테인먼트도 함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피스타 홈페이지 오피스타 주소 오피스타 오피스타 홈페이지

Report this page